본문바로가기

Floating Offshore Multi Wind Turbine
Technology

경영진

  • 서상일코엔스헥시콘 대표이사(코엔스 부사장)

    서상일 부사장은 2002년에 프로젝트 서비스 매니저로 코엔스에 입사하여 2013년에 부사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부사장으로서 코엔스의 성장을 선도하고 석유 가스 산업 뿐만 아니라 신재생, 신소재 및 MICE 산업 등 새로운 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는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엔스의 가치와 사업기반을 더욱 발전 시키며 지속적으로 이어온 파트너쉽과 영업전략을 통해 코엔스를 국제적으로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 Henrik Baltscheffsk코엔스헥시콘 이사(헥시콘 대표이사)

    헨릭 발쳬프스키 사장은 북, 남미 지역의 석유 가스 산업의 국제적인 드릴링 리그 기업과 운송회사에서 경력을 쌓아왔으며 2013년 CEO로 헥시콘에 입사하여 다중 풍력발전 사업을 수행,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웨덴의 혁신적인 연료전지 기술과 인터넷 서비스 공급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헨릭 사장은 스웨덴 스톡홀름 경제학과에서 MBA 를 수료하였습니다.


  • 김영철코엔스헥시콘 이사(코엔스 대표)

    김영철 사장은 석유 가스 산업에서 15년의 경력을 쌓아왔으며 2003년에 코엔스를 입사하여 인력공급 부서의 팀장을 역임하였고 2013년에 CEO로 임명되었습니다. 김영철 사장은 코엔스를 한국 최고의 서비스 회사이자 인력 공급 회사로 만들기 위해 많은 공헌을 하였으며 나아가 코엔스를 세계 최고의 서비스 회사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Bjorn Segerblom코엔스헥시콘 이사(헥시콘 아시아지부 회장)

    비욘 세게르블롬 회장은 홍콩 지부를 담당하면서 헥시콘 아시아 지부 회장과 동시에 투자자로서 헥시콘에 경영을 맡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엔지니어링 및 제조 기업에서 아시아, 유럽을 총괄하는 상임 관리자를 역임하였고 스웨덴 정부의 혁신 기술 부서로부터 일괄수주를 계약한 업적이 있습니다.
    비욘 회장은 스웨덴 예테보리 찰머스 기술대학에서 화학 엔지니어링 이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 김영준코엔스헥시콘 이사(코엔스 부장)

    김영준 이사는 석유 가스 산업의 국제적인 기업과 한국 대표 조선소에서 15년간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5년 코엔스 사업개발 이사로 입사를 하였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프로젝트를 수행, 관리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개발 신재생에너지 사업부를 담당하는 주요업무를 맡고 있습니다.